도희
도희
도희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삼촌(村)로망스(이하: 삼촌로망스)’ 내레이션을 맡는다.

‘삼촌로망스’는 농촌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타들이 직접 농촌의 삶을 체험해보는 리얼 농촌 버라이어티다. 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강성진, 셰프 강레오, 개그맨 양상국 등 농촌에서 자랐거나 실제 귀농을 꿈꾸는 스타들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농업대학인 한국 벤처농업대학에 입학해 강원도 인제군 소치마을에서 농촌수업을 받으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담아낸다.

특히 도희가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로 멤버들의 유쾌한 농촌생활을 맛깔나게 묘사해 묘미를 더한다.

연출을 맡은 정민식 PD는 “도희가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선보인 발군의 사투리 실력이 서툴지만 농촌생활에 익숙해져 가는 삼촌들을 그려내는 ‘삼촌로망스’와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돼 섭외했다”며 “‘응답하라 1994’ 때와는 또 다른 도희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삼촌로망스’는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