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어떤 안녕’ 포스터
서인국 ‘어떤 안녕’ 포스터
서인국 ‘어떤 안녕’ 포스터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단편드라마 ‘어떤 안녕’에 출연한다.

6일 ‘어떤 안녕’의 기획 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인국이 5부작으로 기획된 ‘어떤 안녕’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어떤 안녕’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원태연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삶의 마지막 순간에 만난 두 남녀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이야기이다. ‘어떤 안녕’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은 서인국은 엉뚱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또한 여자주인공 서하나 역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 출연 중인 왕지원이 맡았다. 이외에도 최대훈, 오초희, 이용녀, 최성민 등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어떤 안녕’의 주제곡은 데뷔를 앞둔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의 곡으로 데뷔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어떤 안녕’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드라마 큐브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SK 브로드밴드 BTV, 멜론, 로엔뮤직 유투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