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리세
레이디스 코드 리세
레이디스 코드 리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리세의 티저 이미지 컷이 공개됐다.

6일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측은 리세의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쏘 원더풀(So Wonderful)’ 티저 영상 예고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세는 투명 비닐 속에서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채 누워있다. 그동안 리세는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로 활동했지만 이번 스틸 컷 공개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였다.

특히 아직까지 ‘쏘 원더풀’에 대한 콘셉트가 공개되고 있지 않아 레이디스 코드가 걸 그룹 섹시 대열에 합류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스틸컷은 ‘쏘 원더풀’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리세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공개한 이미지 컷이다”며 “케이팝 시장의 거센 여풍 속에서 레이디스 코드만의 차별화 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레이디스 코드의 ‘쏘 원더풀’은 오는 1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7일과 10일, 두 편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