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이영애
이영애

배우 이영애가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6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이영애와 문희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애는 선배 문희에게 “정말 전설이시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영애는 문희에게 “선생님 때와 요즘은 루머가 좀 다르지 않냐”며 배우들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질문했다. 문희는 “(루머때문에) 오죽하면 세상을 뜨는 사람도 있겠냐”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에 이영애는 “우리 집이 100억이란 말이 있다”고 자신의 집에 대한 루머를 언급했다. 앞서 온라인 상에서는 이영애의 자택이 100억을 호가하는 호화 저택이라는 설이 있었다.이영애는 “우리 집에 봉고차가 배달이 온 뒤 셔틀버스가 다닌다는 말이 있더라. 우리 집에는 소파도 없다”고 해명했다. 이에 문희는 “나도 예전에 내가 죽었다는 소문이 났었다. 심지어 가짜 사진도 나오더라”고 사망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영애 역시 “김영애 선생님과 이름이 바뀌어 언급되기도 한다. 나이가 높으신 분들은 김영애 선생님이 익숙하셔서 그런지 바꿔 말씀하시기도 한다”고 말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SBS ‘좋은아침’ 캡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