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위너
위너

그룹 위너의 케이블채널 Mnet ‘위너TV’가 중국에서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5일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TV’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여우쿠에서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10월 위너가 출연한 Mnet ‘윈: 후 이즈 넥스트(WIN: Who Is Next)’는 여우쿠에서 한 회당 1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선보인 ‘위너TV’ 역시 한 회당 약 100만 뷰를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지난 1월 31일 방송된 ‘위너TV’ 8화는 조회수 150만 건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총 8화가 방영된 ‘위너TV’는 멤버들의 솔직 발랄한 일상은 물론 음악적 실력까지 위너의 일거수 일투족을 공개하고 있다. ‘위너TV’는 위너가 정식 데뷔를 하기 전임에도 국내는 물론 중국 현지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위너TV’는 오는 14일 10화를 끝으로 총 2화를 남겨두고 있다.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