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김수현
김수현

배우 김수현이 오는 3월부터 아시아 6개국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5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 매 작품 마다 보내주신 국내외 팬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3월 중순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3개 도시(북경, 상해, 광저우), 일본, 싱가포르, 태국까지 총 6개국 8개 도시를 돌며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김수현은 데뷔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캐릭터를 살리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은 최근 중국 최대 검색 포털 사이트 바이두에서 꼽은 ‘오늘의 남자 배우 부문’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중국에서 인기를 입증했다. 김수현은 지난해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 배우 김태희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셀러브리티로서 시상식에 초청 받아 ‘아시아 드림 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김수현은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5,000 여 팬과의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당시 일본을 비롯해 미국, 홍콩 등을 직접 방문해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무대인사에 나서는 등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왔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김수현의 출연 영화와 드라마들이 해외 흥행에도 성공하면서 공식 팬미팅 개최에 대한 문의 및 제안이 많았다”며 “아시아투어 소식이 전해지자 현지 방송사를 비롯한 유력 언론 매체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팬들과의 만남은 김수현에게 더욱 큰 힘을 실어줄 것이라 예상된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