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렛잇고’
손승연 ‘렛잇고’
손승연 ‘렛잇고’

가수 손승연이 ‘렛잇고(Let it go)’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4일 오후 손승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손승연 소네트 손 커버 – 렛잇고(Sonnet Son Cover-Let it go) 원곡이 너무 좋습니다! 백번은 넘게 들었네요. 그래서 연습해봤어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승연은 연습실에서 편안하게 앉아 ‘렛잇고’를 열창했다. 특히 손승연은 의자에 앉은 채 마이크도 없이 가창했으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부드러운 영어발음까지 겸비해 가창력을 뽐냈다. 이에 같은 날 방송인 하하는 트위터를 통해 “괴물이다. 넌”이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같은 날 손승연의 ‘렛잇고’ 커버 영상은 페이스북 인기 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에 게재됐고 9시간이 지난 5일 오전 8시 현재 ‘좋아요’ 수가 9만 건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 내 동영상 조회수가 4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겨울왕국’ OST ‘렛잇고’는 각종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걸그룹 씨스타 효린, 가수 에일리, 다비치 이해리 등 국내 여가수들의 커버 영상이 공개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