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박기웅


박기웅

배우 박기웅이 김기덕 필름에서 제작하는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Made in China)’ (감독 김동후, 제작 김기덕 필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메이드 인 차이나’는 장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 인간에 대한 성찰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으로 박기웅은 극중 확고한 신념을 토대로 강한 남성미를 내뿜는 주인공 첸 역을 맡아 특유의 힘있고 섬세한 내면 연기로 영화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최종병기 활’ 드라마 ‘각시탈’ ‘추노’ 등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박기웅은 캐스팅 직후 역할 변신에 주력하고 있다. 김기덕 필름의 김순모 프로듀서는 “배우 박기웅은 내면의 감성이 풍부한 배우”라며 “이번 역할을 통해 박기웅의 심도 있는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한편 이 작품은 장훈 감독의 ‘영화는 영화다’ 전재홍 감독의 ‘풍산개’ 신연식 감독의 ‘배우는 배우다’ 등에 이어 김기덕 필름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김동후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