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케이블 채널 Mnet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디스 이즈 인피니트’를 선보인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디스’의 의미는 Diss(Disrespect: 무례의 준말로 상대방의 허물을 공개적으로 공격하는 힙합 문화 중 하나)로 데뷔 5년 차 인피니트가 셀프 디스를 통해 장수돌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도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 인피니트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으로 단련한 입담을 과시한다. 인피니트는 몰래 카메라와 다양한 상황 설정 등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리얼한 본모습 공개하는 한편 멤버 각 7명이 지닌 개성과 매력을 순식간에 뒤집으며, 또 다른 캐릭터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기존 인피니트의 유쾌한 모습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드러내지 않았던 그들의 속마음까지 담아내 향후 ‘장수돌’로 거듭날 인피니트의 모습을 그려볼 예정이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정은정 작가는 “인피니트와는 신인 때부터 함께 작품을 하며 5년 간 알고 지낸 사이지만, 언제나 한결 같은 모습으로 열심히 한다. 서로가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늘 띄워줘서 일터가 늘 즐겁고 유쾌하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숙성된 리얼리티 예능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오는 6일 첫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