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이하FNC)가 중국에서 첫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그룹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의 소속사인 FNC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인재 발굴에 나선다. FNC는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영문·중문 안내문을 게재했으며, 케이팝 스타를 꿈꾸는 대륙의 인재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앞서 FNC는 지난해 11월 홍콩법인을 설립하며 중화권 공략을 예고한 바 있다. 제도상 중국 내 독립법인 설립이 어려운 관계로 홍콩을 통해 우회로 중국시장에 발을 내딛겠다는 전략이다.

FNC는 이번 기회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인재를 발굴 및 트레이닝해 신인들을 양성하겠다는 계획이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등 ‘밴드 아이돌’ 콘셉트를 굳혀온 FNC의 향후 신인 발굴에 관심이 모아진다.

FNC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등 가수들과 박광현, 이동건, 윤진서, 이다해 등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올 상반기 신인 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