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왼쪽), 에이젝스 멤버들
한승연(왼쪽), 에이젝스 멤버들
한승연(왼쪽), 에이젝스 멤버들

걸그룹 카라 한승연과 그룹 에이젝스가 필리핀을 찾았다.

지난 2일 에이젝스는 MBC 뮤직 주최 한류 콘서트 ‘드림 케이팝 판타지 콘서트2 인 마닐라(music DKFC2 in Manila)’ 참석을 위해 필리핀을 방문했다. 마닐라 스마트 아레네따 콜로세움에서 열린 이날 공연에서 에이젝스는 그룹 슈퍼주니어, 블락비 등과 나란히 무대를 꾸며 첫 필리핀 현지 공연에 나섰다.

에이젝스의 무대에는 소속사 선배인 한승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한승연은 현재 드라마 ‘여자만화 구두’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지만 에이젝스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위해 설 연휴 일부를 반납하며 함께 무대에 올랐다. 한승연은 공연 중간 에이젝스가 건넨 꽃다발을 받는 러블리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에 앞서 한승연은 필리핀 현지채널 GMA의 음악프로그램 ‘선데이 올스타즈’에 참여해 필리핀 팬들에게 에이젝스와 카라의 꾸준한 응원을 부탁했다.

이날 공연에서 에이젝스는 ‘능구렁이’, ‘미쳐가’ 등 자신들의 히트곡은 물론 그룹 SS501의 ‘러브 라이크 디스(LOVE LIKE THIS)’ 커버무대를 선보였고, 필리핀 현지 팬으로만 구성된 100여명의 팬들과 팬미팅도 진행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