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김선아
김선아

배우 김선아가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4일 판타지오 측은 “김선아와 지난 1일자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판타지오 측은 “전속 계약 배경에는 기본적인 신뢰와 믿음이 바탕이 됐지만 무엇보다 당사가 추구하는 시스템, 제시한 비전과 배우가 지향하는 방향성의 공감대가 가장 컸다. 인간적인 교감과 소통이 전제된 좋은 파트너로 함께하겠다. 향후 상호 발전적인 방향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해 말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김선아는 FA 대어로 떠오르며 많은 기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고심 끝에 최종적으로 판타지오행을 택했다.

김선아는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아이두 아이두’, SBS 드라마 ‘시티홀’, ‘여인의 향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지난해에는 영화 ‘더 파이브’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선아의 새 둥지가 될 판타지오는 배우 하정우, 염정아, 주진모, 김성균 등 50여 명에 가까운 배우들이 소속돼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