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B.A.P
B.A.P

그룹 B.A.P가 세계 팬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3일 오전 B.A.P 멤버들은 개인 트위터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달아주는 ‘스페셜 큐앤에이(Q&A)’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팬들이 B.A.P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묻고 답한다는 점뿐 아니라 첫 정규 앨범의 공개를 앞두고 한 시간 동안 팬들과 카운트다운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가졌다.

이벤트 전후 두 시간 동안 집계된 관련 트윗의 양은 약 45만 건에 이른데 이어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기도 했다.

B.A.P는 국내 뿐 아니라 미국 4위, 일본 2위, 러시아 1위 등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미국에서는 가장 큰 이슈인 ‘슈퍼볼’이 동 시간대에 진행되었음에도 실시간 트렌드 4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멤버 종업은 팬들과 함께하는 ‘멘션 파티’를 마무리 하며 특별한 생일 공약을 걸었다. 오는 6일 생일을 맞이하는 종업은 “6일 자정까지 ‘1004(Angel)’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00만 뷰를 돌파하면 지난 팬미팅 현장에서 선 공개한 ‘베이비(B.A.B.Y)’ 실황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B.A.P는 신곡 ‘1004(Angel)’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