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포스터
별그대 포스터


별그대 포스터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가 오는 7일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현재 수목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별그대’는 설 연휴를 맞아 1월 30일에 결방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SBS는 2월 7일 스페셜 방송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을 통해 팬들의 사랑에 부응할 예정이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1화부터 15화까지 내용 중 천송이(전지현)와 도민준(김수현)의 첫 만남을 포함한 사랑스토리 등 다양한 내용이 담긴다.

SBS 관계자는 “지구촌의 축제인 2014 소치올림픽 개막식과 본 방송 등을 앞두고 일부 프로그램 편성을 조정했다”며 “이에 따라 ‘별그대’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스페셜 방송을 마련했으니, 이번 방송분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번 주 방송되는 ‘별그대’ 15화까지의 내용을 스페셜로 제작한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은 오는 7일 오후 11시 20분부터 70분 동안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