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그룹 비투비가 신곡 ‘뛰뛰빵빵’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비투비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타이틀곡 ‘뛰뛰빵빵’ 콘셉트를 보여주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뛰뛰빵빵’ 티저 이미지에서 비투비는 저마다 깜찍한 미니카를 탄 채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듯 실감나는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비투비의 ‘뛰뛰빵빵’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만든 곡으로 90년대 후반 흑인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인다.

앞서 비투비는 설 연휴기간 각 예능프로그램에서 신곡 ‘뛰뛰빵빵’의 일부를 배경 음악으로 사용해 기습공개를 통한 색다른 방식의 티저를 선보였다. 해당 부분 영상이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게재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뛰뛰빵빵’의 일부는 멤버 이민혁이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높이뛰기 부문에서 금메달을 확보한 뒤 신기록을 수립하는 장면에 등장하며 슬로우모션의 영상과 함께 티저의 한 장면으로 연출됐다.

‘뛰뛰빵빵’을 비롯한 비투비의 새 음반은 그 동안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무대의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비투비의 새 음반은 오는 1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