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기황후’ 하지원, 지창욱

배우 하지원이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실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3일 ‘기황후’ 측은 하지원과 지창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땀을 흘리며 지친 모습으로 쓰러진 하지원과 그를 안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원이 쓰러진 모습으로 지창욱에게 안겨있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극 중 후궁 경합을 통해 후궁이 된 기승냥(하지원)은 타나실리(백진희)에게 미움을 받기 시작하며 괴롭힘을 당하기 시작했다. 기승냥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타나실리에게 채찍으로 매를 맞는 수모를 당하기도 했다.

하지만 기승냥은 타나실리 앞에서 꺾이지 않았고 오히려 당한대로 복수를 하며 맞서는 독한 모습을 보였다. 이런 기승냥의 당당한 모습에 타나실리는 더욱 분노했고 공개된 27회 예고편에서 타나실리가 기승냥을 죄인으로 만들기 위해 또 다른 계략을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타나실리의 계략으로 승냥이 또 다시 시련을 당하게 되는 것인지 이번에도 잘 이겨나갈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황후’ 27회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