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빠른 열아홉’
유승우 ‘빠른 열아홉’


유승우 ‘빠른 열아홉’

가수 유승우가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으로 돌아온다.

3일 유승우 측은 컴백 소식과 함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우는 기타를 들고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다. 유승우는 사진을 통해 아직 앳된 모습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성숙한 느낌을 자아냈다.

유승우의 새 앨범명 ‘빠른 열아홉’은 또래보다 빨리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조금 다른 삶을 살게 된 유승우의 현재를 표현한 말이다. 2월 생일인 유승우는 빠른 97년생으로 올해 열여덟 살이 됐지만 열아홉살 친구들과 함께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다. ‘빠른 열아홉’은 한국 특유의 문화인 빠른 년생으로서 남들보다 빨리 사회생활을 시작한 유승우의 고민을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담았다는 의미이다.

유승우 소속사 UK뮤직 관계자는 “유승우의 현재와 고민을 그대로 담아 낸 앨범이니 만큼 곡의 분위기도 기존에 유승우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완전히 달라졌다. 어린 나이이지만 음악에 대해서는 그 누구보다 진지한 유승우는 기존 이미지에 얽매이지 않고 현재 하고 있는 생각과 고민을 솔직하게 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유승우의 성장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5월 미니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데뷔한 유승우는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유승우는 지난해 10월 산이와 함께 발표한 자작곡 ‘유후(U Who?)’를 발표하기도 했다. 유승우의 새 앨범 ‘빠른 열아홉’은 오는 10일 정오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5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