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M
GLAM


걸그룹 글램(GLAM)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스페셜 음원을 공개한다.

글램은 2월 4일 초콜릿처럼 달콤한 어반R&B 곡 ‘기브 잇 투 유(Give it 2 U)’를 깜짝 발표한다. 그동안 강렬한 힙합 음악을 선보였던 글램이 발렌타이데이를 맞이해 달달한 러브송에 도전한 것.

앞서 글램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기브 잇 투 유’의 가사를 적은 종이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기브 잇 투 유’의 가사는 ‘사랑스런 말들만 골라서, 예쁜 포장지에 담아서. 밸런타인 초콜릿처럼’이라는 말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한다.

글램은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선 3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youtube.com/user/GLAMofficialvideo)을 통해 ‘기브 잇 투 유’의 특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글램(지연, ZINNI, 다희, 미소)은 지난 2012년 싱글 ‘파티(Party(XXO))’로 데뷔한 걸그룹으로, 헤드스핀과 비보잉 등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