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B.A.P


글로벌 K-POP신성 B.A.P(비에이피)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3일 정오를 기해 B.A.P는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그동안 트랙리스트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에 이어 B.A.P는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쳤다.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 건물 및 지하철 랩핑 광고, 전광판 광고, 공중파 TV 광고 등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B.A.P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인 ‘1004(Angel)’는 기존의 B.A.P가 보여온 전사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하우스 비트에 매력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댄스곡이다. 댄디하고 세련된 감성남으로의 변신인 만큼 20대와 30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여심 공략이 예상되고 있다.

그동안 스텀프 댄스, 푸쉬업 댄스 등 음악만큼이나 격렬하고 파워풀한 안무로 묵직한 존재감을 떨쳐온 퍼포먼스도 눈에 띄게 달라진다. B.A.P는 ‘1004(Angel)’ 무대에서 성숙해진만큼 절제된 카리스마를 어필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들은 이별로 인한 끝없는 슬픔과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절규하는 남자의 모습을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로 절절하게 그려낼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날카로운 시선으로 총을 겨누고 선 멤버 힘찬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1004(Angel)’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이미 감수성 짙은 눈물 연기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이미 상당한 기대감을 모아온 힘찬은 뮤직비디오 속 상황에 몰입해 6시간 가량의 오열 연기를 펼치고 거의 탈진 상태에 이르렀던 것으로 전해졌다. 힘찬 뿐만 아니라 B.A.P의 여섯 멤버 모두 수준급의 연기력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B.A.P는 3일 정오 음원 및 뮤직비디오의 공개를 앞두고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 트위터를 통해 ‘Q&A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한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