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_트레일러
방탄_트레일러


최고의 신인 보이그룹으로 떠오른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앞두고 3일 강렬한 랩과 영상이 어우러진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1분 40초가량으로 제작된 컴백 트레일러는 원색의 강렬한 영상과 함께 팀의 리더 랩 몬스터의 랩이 더해져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고 있다. 영상에 삽입된 노래는 12일 발매될 새 앨범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의 인트로 곡으로 ‘10대들의 사랑’이라는 앨범의 주제에 맞춰 우리가 사랑하는 법을 화두로 던진다고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영상에서는 의자, 연필 등 학교를 상징하는 오브제와 자유로운 힙합을 떠올리게 하는 디제이 컨트롤러, 바이크, 스케이트보드 등을 이용해 앨범의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빅히트 측은 “오늘 공개한 인트로 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상남자(Boy In Luv)’의 연장선상에 있는 트랙”이라며 ‘상남자’ 역시 인트로곡처럼 강렬한 비트를 바탕으로 하는 신나는 힙합곡이다. 방탄소년단이 생각하는 사랑이란 무엇인가, 그 또래 친구들이 바라보는 사랑은 어떤 모습인가를 ‘상남자’에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컴백 트레일러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홈페이지(bts.ibighit.com)와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user/ibighit)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신인상 3관왕(멜론뮤직어워드, 골든디스크, 서울가요대상)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러브 어페어’로 전격 컴백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