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3 대기실 현장 사진.
K팝 스타3 대기실 현장 사진.
K팝 스타3 대기실 현장 사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이하 ‘K팝 스타3′) 참가자들의 ‘대기실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K팝 스타3′는 지난 10회 분을 통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타고난 실력뿐 아니라 꿈을 향해 최선의 열정까지 불사르고 있는 참가자들의 간절한 땀방울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것.

이와 관련 지난달 치러진 ‘캐스팅 오디션’ 현장 곳곳을 ‘해피바이러스’로 물들이고 있는 이채연-이채령-허은율-‘짜리몽땅(여인혜-박나진-류태경)’-‘Almeng(최린-이해용)’ 등의 해맑은 미소가 포착된 것. 서바이벌 오디션을 앞둔 상태에서도 무대 뒤에서는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K팝 스타3′ 인기의 원동력이라는 평가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무대에 서기 전 리허설과 메이크업, 연습 등으로 정신없는 와중에도 활기찬 생기를 뿜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며가며 마주칠 때 마다 따뜻한 응원을 전해 사기를 북돋아주기도 하고, 소소한 담소에도 박장대소하는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이채연-이채령 자매는 키보드 앞에서 연습을 이어가다가도 또래 친구들이 모인 곳엔 어김없이 등장,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천진난만한 소녀들의 모습을 내비쳤다.

제작진측은 “치열한 경쟁의 순간 앞에서도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참가자들의 순수함이 ‘K팝 스타3’를 유쾌하게 물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K팝 스타3′ 11회 분은 2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