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
‘청
‘청

한국영화기자협회가 지난 10일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초청해 영화 ‘넛잡’ 시사회를 개최했다.

‘청소년과 함께하는 영화관’이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날 시사회에는 경찰청 산하 청소년육성회의 협조로 구성된 저소득층 등 소외 계층 청소년과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팝콘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 받고, ‘넛잡’과 관련돼 특별히 마련된 선물도 건네 받았다. 청소년육성회의 한 관계자는 “아이들은 평등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현실이 그렇지 못해서 안타깝다. 이번 영화 시사회는 아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어른이 되면 감수성에 잊을 수 없는 큰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영화기자협회는 앞으로 저소득층 청소년 등 소외 계층의 문화향유권 향상을 위해 각종 시사회 초청 등 문화 기부에 앞장설 예정이다. 소외 계층 청소년 등을 위한 정기적인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국영화기자협회는 뉴미디어, 종합지, 경제지, 스포츠지, 방송사 등 51개 매체와 83명의 회원이 소속된 영화 취재 기자들의 모임으로 그간 굿다운로드 지원, ‘찾아가는 영화관’ 후원 등 영화 산업의 발전과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 한국 영화 기자 협회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