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스피드
그룹 스피드가 1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스피드의 이번 컴백 앨범에는 리더 태운이 작곡 작사 프로듀싱을 맡았다. 태운을 비롯해 정우, 유환, 태하, 종국, 세준, 성민 등 모든 멤버들이 음악, 의상, 안무 등 앨범에 직접 참여해 실력적으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스피드는 2월 12일 유니클로 악스 홀에서 멤버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으며 준비한 모든 것을 쇼케이스를 통해 보여줄 작정이다. 또한 1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을 위해 쇼케이스에 500명의 팬들을 초대한다.

쇼케이스 참여 접수는 2월 3일부터 2월 7일까지 5일간 스피드 공식 팬카페를 통해 1차 접수를 받으며 스피드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공지사항은 2월 1일 스피드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official-spe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피드 쇼케이스는 SBS MTV를 통해서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스피드는 지난 2013년 1월 배우 박보영의 지원 사격을 받으며 ‘잇츠오버(It’s over)’로 데뷔해 후속곡 ‘통증’까지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