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와이어
전지현 와이어
전지현 와이어

배우 전지현이 다시 와이어를 탄다.

29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측은 전지현의 와이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전지현은 지난 2012년 개봉된 영화 ‘도둑들’에서 예니콜 역을 맡아 와이어 액션을 선보였다. 당시 전지현은 “줄타기 전문 도둑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기본적인 체력 훈련과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훈련을 했다”고 말했다. 그런 전지현이 ‘도둑들’에 이어 ‘별에서 온 그대’에서 다시 와이어를 타게 된 것.

전지현의 와이어 촬영은 최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 극 중 와이어 액션을 펼치던 스턴트 우먼의 연기에 이어 전지현은 와이어 장비를 자신의 몸에 착용했다. 특히 전지현은 와이어에 몸을 싣고 여유롭게 공중으로 떠올라 눈길을 모았다.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역시 명불허전 전지현 씨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온몸을 던지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그가 이번 와이어를 타는 장면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았다”며 “영화 ‘도둑들’ 속 멋진 모습을 기억하는 분들께 다시 한 번 명장면을 선사할 수 있을 테니 기대해주시고 더불어 어떤 이유로 와이어를 타게 됐는지도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와이어를 타는 장면은 오는 29일과 오는 2월 5일 방송분에 공개된다. 오는 30일에는 ‘별에서 온 그대’가 결방하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