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선물
김성균 선물
김성균 선물

배우 김성균이 명절을 맞아 소속사 식구들에게 명절 선물을 선사했다.

29일 김성균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설날을 맞아 판타지오 전 식구들을 위해 배우 김성균이 준비한 깜짝 명절선물. 감사함을 담아 식구들에게 직접 쓴 손글씨까지. 이러니 반해 안 반해?! 역시 러블리한 포블리.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김성균이 회사 임직원들에게 돌린 선물 사진과 손글씨 메시지가 함께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균이 쓴 손 편지에는 “판타지오 가족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혀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설 연휴를 앞두고 김성균이 소속사 전 직원 80여명을 위해 갖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까지도 바쁜 스케줄에 정신이 없었을텐데 언제 이런 선물까지 준비했는지 그 마음 씀씀이가 너무 예쁘다. 덕분에 다른 때보다 더 특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것 같다”고 전했다.

김성균은 최근까지 tvN ‘응답하라 1994’ 관련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일정을 보냈으며 이번 명절에는 오랜만에 본가인 대구를 찾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