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정규 앨범 프로모션
B.A.P 정규 앨범 프로모션


B.A.P 정규 앨범 프로모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로 컴백을 선언한 B.A.P(비에이피)가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친다.

29일 오전 10시 B.A.P의 광고 영상이 공개된다. 새 음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1004(Angel)’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31일부터 정식으로 전파를 타기에 앞서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뮤직’을 통해 먼저 베일을 벗는다. 순차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으로 주목 받아온 B.A.P는 오늘 선공개 되는 광고 속에서 기존의 티저 이미지, 영상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B.A.P의 컴백을 앞두고 이미 지난 주 서울 강남과 명동, 부산, 대구 등의 전국 주요 도시에서는 영화관 광고, 건물 및 지하철 래핑 광고와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B.A.P는 2012년 ‘워리어’로 데뷔 당시에 이어 또 한 번 공중파 TV 광고를 집행하는 과감한 시도를 보인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은 B.A.P의 더 큰 음악적 도약이자 B.A.P가 새롭게 개척해 나갈 2014년의 서막으로서 어느 때보다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B.A.P와 이들의 음악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은 “단순히 스케일만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대중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는 것”이라고 전하며 “‘음악으로서 더 많은 사람과 더 넓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싶다’는 B.A.P의 목표와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B.A.P의 첫 정규 앨범은 2월 3일 베일을 벗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