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
개그우먼 김민경
개그우먼 김민경

개그우먼 김민경이 이상형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KBS2 ’1대 100′에 출연한 김민경은 100인에 맞서 퀴즈를 풀었다. 이날 김민경은 “현재 연애를 못하고 있다”며 “사실 내가 모태솔로다. 짝사랑은 많이 했는데 용기가 없어 혼자 쭉 34년을 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MC 한석준은 “실제 이상형도 뿜 엔터테인먼트처럼 눈이 높은 게 아니냐”고 물었고, 김민경은 “맞다”라며 “이상형은 누구나 멋진 사람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것 아니냐. 이상형은 소지섭이다”라며 “하지만 내가 정작 좋아했던 사람은 이상형과 거리가 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들 중 유민상은 어떻냐는 질문에 버럭 화를 낸 김민경은 “자꾸 캐릭터 때문에 유민상과 나를 엮는데 둘 다 서로에게 최악의 조건이다. 유민상은 작고 귀여운 여자를 좋아하고 나는 뚱뚱한 남자를 싫어한다”며 “개그맨 중 김기리, 류근지, 장기영 같은 외모에 몸은 쌍둥이 같은 분들이 좋다”며 구체적인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했다.

김민경은 현재 KBS ‘개그콘서트’에서 ‘뿜엔터테인먼트’ 코너를 통해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 KBS2 ’1대 100′ 화면캡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