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빛나는 로맨스’의 배우 유민규
MBC ‘빛나는 로맨스’의 배우 유민규


MBC ‘빛나는 로맨스’의 배우 유민규

배우 유민규가 미모의 여성과 아찔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MBC 일일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철부지 막내아들 강기준 역으로 출연 중인 유민규의 촬영 현장 사진이 28일 공개됐다. 사진에서 유민규는미모의 여성에게 포켓볼을 가르쳐주며 스킨십을 펼치고 있다. 이 모습은 극 중 강기준을 미행하는 윤나(곽지민)의 시선 이다. 윤나는 아버지를 죽게 만든 태리(견미리)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태리의 아들 강기준(유민규)을 유혹하기 위한 계략을 꾸미는 중이다.

유민규는 ‘빛나는 로맨스’에서 집 안에서 애교 많은 아들로, 집 밖에서는 카사노바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유민규는 이번 포켓볼 장면의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며칠 동안 포켓볼 연습에 매진하기도 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도 한 순간도 손에서 큐대를 놓지 않으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한 결과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빛나는 로맨스’는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오빛나(이진)와 그 가족들이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숲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