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ng soon 2014_ 뛰뛰빵빵
coming soon 2014_ 뛰뛰빵빵
그룹 비투비(BTOB)가 2월 컴백을 확정하고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보다 앞서 비투비는 ‘뛰뛰빵빵’의 벽보가 붙어있는 곳에서 비, 태진아 선배님과의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낳기도 했다.

이 밖에도 비투비 멤버들은 ‘뛰뛰빵빵’의 콘셉트로 인해 ‘운전’을 활용한 센스넘치는 힌트를 통해 방송 중에 타이틀곡을 알리기 위한 홍보에 나섰다. 이로 인해 무심하게 붙어있는 벽보가 방송에 배경으로 노출되는 상황들도 있었다.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재밌는 어감만큼이나 독특하고 감각적인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제목을 이용해 다양한 스포일러가 이뤄지고 있다. 비투비는 ‘뛰뛰빵빵’의 가사 중 ‘운전을 하는 주인공’이라는 설정 상 라디오등 방송출연에서 멤버들이 던지는 다양한 힌트들과 함께 일상으로 파고든 캠페인, 벽보 등 이미 여러 차례 스포일러가 있어왔다.

지난 9월 타이틀곡 ‘스릴러’로 극대화된 남성성을 선보였던 비투비는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투비는 그동안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댄스, 발라드는 물론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무대의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방송 등에서 비투비의 컴백을 알리는 여러 노력들이 동원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