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촌로망스’
tvN ‘삼촌로망스’
tvN ‘삼촌로망스’

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강성진, 셰프 강레오, 개그맨 양상국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촌(村)로망스(이하 삼촌로망스)’에서 뭉친다.

27일 tvN 측은 새 예능 프로그램 ‘삼촌로망스’의 방송 소식을 밝혔다. ‘삼촌로망스’는 스타들이 직접 농촌의 삶을 체험해보는 리얼 농촌 버라이어티로 양준혁, 강성진, 강레오, 양상국이 4인 4색 삼촌으로 등장, 농업대학인 한국 벤처농업대학에 입학해 농촌수업을 받으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담아낸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주체할 수 없는 유머감각을 뽐낸 블루칩 양준혁과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카리스마 심사위원으로 명성을 날린 예능 초보 강레오의 맹활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양준혁과 앙숙 케미를 뽐낼 양상국, 허당 매력을 무한발사할 강성진의 궁합 또한 기대된다.

제작진은 “출연진의 경우 농촌에서 자랐거나 향후 실제 귀농을 꿈꾸는 스타 중 선별했다”며 “첫 미팅에서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데도 귀농에 대해 서로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 ‘농촌’하면 떠오르는 자칫 지루하고 촌스럽다는 이미지에서 나아가 요즘 제2의 인생으로 급부상 중인 귀농에 관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봤을 이웃집 남자 같은 푸근한 네 남자의 귀농 이야기로 온 가족이 웃으며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젊은 층에게는 전원생활에 대한 동경을,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따스하고 정감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삼촌로망스’는 2월 15일 오후 5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