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3′ OST 지오 자켓이미지.
‘로맨스가 필요해3′ OST 지오 자켓이미지.
‘로맨스가 필요해3′ OST 지오 자켓이미지.

엠블랙 지오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의 세 번째 OST ‘You’가 27일 정오에 공개된다.

‘로맨스가 필요해3′ OST에 참여하는 첫 번째 남자 가창자인 지오가 노래한 ‘You’는 현란한 기타 리프 위에 강렬한 신시사이저가 어우러진 경쾌한 팝 사운드 곡으로 싱싱(김소연)과 주완(성준) 사이의 설렘을 담은 러브테마다. 지오는 로맨틱한 보이스로 싱싱과 주완 사이의 설렘을 노래하며 여성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You’를 녹음하는 내내, 남자답게 ‘잘해 볼께요~!’ 라고 외친 지오는 프로답다는 찬사를 받으며 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 익숙하지 않는 분위기의 곡이었음에도 까다로웠던 코러스 파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집중력을 보인 지오는 수정녹음까지 반복하면서 곡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곡에 대한 지오의 완벽한 해석력이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져 단순한 OST 그 이상의 노래가 될 것이라는 전문가의 평들이 이어졌다.

‘로맨스가 필요해3′ OST ‘You’는 27일 정오 엠넷담컷과 멜론 등을 포함한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