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런닝맨’
‘런닝맨’

MBC ‘일밤’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내줬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6일 방송된 ‘일밤-아빠! 어디가?2, 진짜사나이’은 시청률 13.0%(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19일 방송분의 시청률 13.2%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로 동시간대 1위에서 2위로 순위가 하락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일밤-아빠! 어디가?’는 새멤버로 구성된 2기 가족을 선보이는 방송이라 시청률 결과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1위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런닝맨’가 차지했다. ‘일요일이 좋다’는 시청률 13.8%를 기록, 19일 방송분의 시청률 11.4%에서 2.4% 포인트 상승하며 ‘일밤’을 꺾었다. ’홍콩에서 온 편지’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 타이니지 멤버 도희, 배우 여진구가 출연해 레이스를 펼쳤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온다, 1박2일’는 지난주보다 시청률은 상승했지만 최하위를 차지했다. ‘해피선데이’는 12.0%를 기록하며 19일 방송분의 시청률 11.4%보다 0.6%P 올랐다.

일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는 ‘개그콘서트’로 17.4%를 기록했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