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정가은


정가은

배우 정가은이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에 합류한다.

‘여자만화 구두’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많은 인기를 끌었던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미니드라마로 달콤한 사내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정가은은 외모와 실력을 갖춘 당당한 오피스 레이디지만 속은 여린 마음을 가진 임한나 역을 맡았다. 임한나는 많은 연애 끝에 친구의 동생인 태수(홍종현)를 향한 마음을 뒤늦게 닫고 지후(한승연)와 함께 삼각관계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정가은은 소속사 디딤531을 통해 “지난해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 이어 또 이렇게 좋은 작품 속에서 연기할 수 있어 기쁘고 매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원작이 워낙 인기가 있었던 작품이라 드라마로 그려지게 될 내용이 무척 기대된다. 열심히 촬영해 즐거운 작품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정가은과 함께 한승연, 홍종현 등이 합류해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여자만화 구두’는 오는 2월 24일 SBS 플러스,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디딤531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