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위너


위너

그룹 위너가 선배 2NE1에게 도전장을 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net ‘위너TV’ 7화에서 위너는 2NE1의 ‘그리워해요’를 커버한다.

2NE1의 ‘그리워해요’는 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4인 4색의 애절한 보컬과 감성 짙은 음색이 돋보인 발라드 곡이다. 이별의 슬픔과 짙은 그리움을 표현한 이 노래는 지난해 11월 공개와 동시에 국내 9개 음원차트의 실시간, 일간차트 정상은 물론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면서 인기를 얻었다.

위너는 2NE1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조화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이 곡을 위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면서 눈길을 끈다.

송민호의 랩으로 서두를 여는 위너 버전의 ‘그리워해요’는 기타반주에 동반된 리더 강승윤의 묵직한 보컬, 또 남태현, 김진우의 개성 강한 음색이 결합되면서 어쿠스틱하면서 독특한 느낌의 노래로 재탄생, 2NE1의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해 10월 종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후 이즈 넥스트(WIN:Who Is Next)’를 통해 댄스와 힙합 등의 장르를 보여왔던 위너의 새로운 음악색깔을 만나 볼 수 있다.

‘위너TV’ 7화에서는 위너 멤버들의 ‘그리워해요’ 커버곡 공개와 함께 광활한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제1회 위너 동계 체육대회’가 방송된다. 멤버들은 설원 달리기와 복불복 눈썰매 레이스, 눈씨름까지 총3종목으로 이뤄진 그들만의 리그에서 최종 금메달을 쟁취하기 위해 박력 넘치고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무한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