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Fxxk U’ 티저 영상
가인 ‘Fxxk U’ 티저 영상


가인 ‘Fxxk U’ 티저 영상

가수 가인이 세 번째 솔로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xxk U’의 티저 영상을 24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앞서 ‘Fxxk U’의 파격적인 실루엣 티저컷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24일 공개될 ‘Fxxk U’의 티저 영상 속에는 욕실 커튼 뒤 여자의 그림자 뒤로 한 남자의 모습이 새롭게 등장하며 한층 몽환적이면서도 야릇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두 남녀는 역동적이면서도 도발적인 제스처를 오직 희미한 실루엣으로만 표현하며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또 티저 영상의 후반부에 이르러 실루엣 사이로 가인이 얼굴을 살짝 드러내며 베일에 가려졌던 실루엣의 실체를 밝혔다.

가인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남자주인공은 여전히 비밀에 부쳐진 가운데 ‘Fxxk U’의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확인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Fxxk U’의 티저영상은 25초 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가사에 직접적인 욕설, 외설적인 장면 반복을 이유로 19금 판정이 내려졌다.

가인의 신곡 ‘Fxxk U’은 심플하면서도 간결한 곡의 구성을 기반으로한 클래식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뮤지션 범키가 피처링에 참여해 범키와 가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 템포감 있는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가인은 오는 28일 자정에 선공개곡 ‘Fxxk 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동시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팝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