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쉬와 국군 장병들
걸그룹 러쉬와 국군 장병들


걸그룹 러쉬와 국군 장병들

여성 파워보컬 그룹 러쉬(Lush)가 공군 위문 공연에서 군통령으로 위용을 과시했다.

러쉬는 지난 23일 대구에 위치한 한 군부대에서 장병들을 위해 위문열차 무대에 올랐다. 러쉬의 등장에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장병들이 무대로 달려들었다. 러쉬 멤버들은 “안전이 중요하다. 모든 국군 장병들이 건강하게 군복무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러쉬의 두번째 싱글 ‘예스터데이(yesterday)’무대에 맞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장병들은 노래 후렴구를 함께 열창하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환호성을 지르며 공연이 끝난 뒤에도 앵콜을 외치는 등 열광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공연이 끝난 뒤 러쉬는 장병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악수를 하며 고생하는 장병들을 격려했다. 러쉬의 멤버 제이미는 “동생도 군복무중이기 때문에 더욱 더 마음이 애틋하다”라며 “혹한기에 힘내라고 무대에서 혼신을 다해 즐겁게 노래했다”고 전했다.

국군방송 섭외 1순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러쉬에 대해 국군방송 관계자는 “그동안 빅마마나 버블시스터즈처럼 가창력 중심의 가수는 있었으나 러쉬처럼 가창력과 비주얼이 공존하는 여성 보컬 그룹은 사실 없었다”며 “최근 러쉬가 국군방송 현장 무대에서 군인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아오면서 출연 섭외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면서 섭외 1순위 이유를 밝혔다.

러쉬는 지난 11월25일 두 번째 싱글 ‘예스터데이’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오스카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