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가수 비의 케이블채널 Mnet ‘레인 이펙트’ 마지막회 촬영 도중 녹화가 중단됐다.

23일 ‘레인 이펙트’ 관계자는 “지난 주 마지막회 분으로 방송될 팬들과 함께 하는 ‘내추럴 콘서트’ 촬영 당시 제작진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영상을 본 비가 북받쳐 오르는 눈물을 참지 못해 녹화가 잠시 중단됐다”며 “해당 영상은 비의 가족 그리고 지인들의 인터뷰였다. 특히 아버지의 인터뷰 영상을 본 비가 울음을 펑펑 터트려 제작진조차 예상치 못한 반응에 놀랐을 정도였다”고 전했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비가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아기자기한 콘서트가 전파를 타 시선을 끌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퍼포먼스 가수인 비가 화려한 무대나 춤, 퍼포먼스 없이 재편곡된 새로운 노래를 오직 밴드 라이브로 선보여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층 성숙해진 보컬을 지닌 비의 마성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처음 도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인간 정지훈의 솔직한 심경도 공개된다.

비의 소탈하면서도 인간적인 면모를 볼 수 있는 ‘레인 이펙트’ 마지막회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