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 계곡 입수
‘기황후’ 하지원 계곡 입수
‘기황후’ 하지원 계곡 입수

배우 하지원의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23일 ‘기황후’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한 겨울 강추위에 얼음이 얼어있는 계곡물에 들어가 열연중인 하지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지난 20일 방송된 ‘기황후’ 23회에서 하지원이 아기를 찾아 거침없이 계곡 물속으로 뛰어들어 오열했던 장면이다. 하지원은 극 중 영하의 날씨에 얼음까지 얼어있는 물속에 들어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물 속에 들어가는 장면은 대본에는 없었다. 대본에는 강가에서 슬픔에 괴로워하는 승냥이었지만 촬영 당시 대본을 보며 승냥에 몰입하던 하지원이 “세상 어떤 엄마도 자신의 아이가 물에 떠내려갔는데 물가에서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 같다”며 직접 물에 들어가겠다는 제안을 했다고. 차가운 계곡물에 들어가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었지만 하지원은 캐릭터를 위해 배우로서 살신성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원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현장에서 염려가 많았지만 배우의 뜻을 받아들이고 촬영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하지원은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고 촬영이 시작되자 자신의 감정을 한꺼번에 폭발시키며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하는 연기를 펼쳐내 단 한 번의 촬영으로 오케이 컷을 받았다”며 “선뜻 아이디어를 내주고 주저하지 않고 물속으로 들어가 엄청난 집중력으로 명연기를 보여준 하지원의 열정에 모두가 박수를 보냈다”고 전했다.

‘기황후’는 승냥이 연철(전국환) 일가에 대한 복수심을 품고 원나라 후궁 경선에 참가해 본격적인 복수의 서막을 알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