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배철러’ 팀 합동공연
2NE1, ‘배철러’ 팀 합동공연


2NE1, ‘배철러’ 팀 합동공연

걸그룹 2NE1이 미국 ABC 히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철러(THE BACHELOR)’에 출연한다.

‘배철러’는 ABC의 히트 리얼리티 시리즈로 한 남성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많은 여성들 중 소울메이트를 찾는 로맨틱한 여정을 담은 연애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남녀의 행동과 심리를 담으면서 인기몰이를 해왔고 현재 시즌 18에 접어든 장수 인기 프로그램이다.

2NE1은 오는 27일 오후 8시(현지시각) 방송되는 ‘배철러’ 시즌 18 데이트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이 에피소드는 전직 베네수엘라 프로축구 선수출신인 남자주인공 후안 파블로 갈라비스(Juan Pablo Galavis)와 그의 짝이 되기 위해 경쟁중인 미녀들이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의 댄스를 배우는 그룹 데이트를 다룰 예정이다.

이에 ‘배철러’ 출연자들과 제작 스태프들은 댄스 코치 그룹 데이트 장면 촬영을 위해 한국을 찾았고 YG엔터테인먼트 사옥 연습실을 방문해 2NE1 멤버들을 만났다.

2NE1은 ‘내가 제일 잘나가’의 댄스 동작, 포인트 안무 등을 가르쳐줬고 출연자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이를 따라하며 방송 녹화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2NE1 멤버들은 출연자들 앞에서 직접 안무 시범을 보이고 출연자들의 동작을 교정해주는 등 댄스 노하우를 전수해줬다.

또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2NE1의 미니콘서트에서 2NE1과 ‘배철러’ 출연진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내가 제일 잘나가’의 합동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2NE1이 등장하는 ‘배철러’ 시즌 18 에피소드는 한국관광공사가 촬영을 지원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