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최강창민
‘미미’ 최강창민


‘미미’ 최강창민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케이블채널 Mnet 드라마 ‘미미’에 출연한다.

22일 Mnet 측은 최강창민이 지난해 드라마 ‘몬스타’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4부작 기획 드라마 고스트 로맨스 ‘미미’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 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극 중 최강창민은 화려한 외모에 인기 가도에 오르고 있는 웹툰작가 민우 역으로 분해 잃어버린 첫 사랑에 대한 아픔을 간직한 카리스마 있는 28세의 모습과 풋풋한 첫 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세 고등학생으로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1인 2역을 소화한다.

최강창민이 연기하는 민우는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있고 그림도 잘 그리는 인기 있는 웹툰 작가다. 민우는 어느 날 우연히 발견한 탁상 탈력에서 발견한 메모가 소재가 돼 신작 웹툰 ‘12월 8일’을 연재한다. 이후 웹툰은 연재초기부터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지만 그럴수록 민우는 알 수 없는 두통에 시달리는 등 작업에 압박을 느낀다. 이에 10년 전 잃어버린 첫 사랑을 찾아 나선다.

최강창민은 “너무 다른 기억과 감성을 간직한 28세 민우와 18세 민우를 오가며 연기하는 게 쉽지만은 않지만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첫 사랑을 소재로 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미’는 오는 2월 21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