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B.A.P


B.A.P

그룹 B.A.P가 컴백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21일 B.A.P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 단체 이미지와 앨범 재킷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B.A.P는 타이틀곡 ‘1004(Angel)’로 컴백을 선언하며 단체로 블랙 세미 수트 스타일을 선보이며 성숙미를 자랑했다. 또한 막내 젤로는 은발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고 다른 멤버들은 내추럴한 매력을 강조하며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앨범 재킷 커버 이미지는 마토키를 탄생시킨 촉망 받는 디자이너 이코제이와 작업했다. B.A.P는 앨범 재킷 커버에서 데뷔 때부터 독특한 콘셉트에 한 몫을 해 온 마토키를 메인으로 내세웠다. 광활한 우주를 연상시키는 배경 위로 자리 잡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대형 마토키와 메탈릭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재질감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곳곳에 숨어있는 마토키들을 찾아내는 재미 등 살펴볼수록 빛을 발하는 디테일한 배치와 구성도 돋보인다.

B.A.P는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퍼시픽(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와 일본 투어 ‘워리어 비긴즈(WARRIOR Begins)’ 등 다양한 무대와 경험을 바탕으로 첫 감성의 기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A.P는 오는 2월 3일 정오 ‘1004(Angel)’을 포함한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 전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