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AON’
2NE1 ‘AON’


2NE1 ‘AON’

걸그룹 2NE1이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1일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 형식의 영상은 판타지한 느낌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2NE1 월드투어 포스터 촬영장에서 진행됐다. 3분 가량 되는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은 그 동안 밝고 강한 모습을 보여 왔던 2NE1 멤버들의 진지하면서도 여린 속내가 드러났다.

박봄은 “지금 이 현재? 사랑인 것 같아요. 사람에 대한?”이라는 멘트와 함께 눈물을 글썽거리며, 항상 강하기만 할 것 같던 CL도 “저도 너무 주위 사람들이 ‘어떻게 저렇게까지 하지?’ 그러니까 저도 안 하게 되더라고요. 저도 사람이니까”라는 멘트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민지는 “정말 무대는 놀기도 놀지만. 죽기 살기로 논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라는 말로 그 동안 무대 위에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해 온 마음가짐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산다라박은 “2NE1은 그냥 저 같아요. 제 이름과도 같은”이라며 “제가 그걸 처음 느낀 게 2NE1 첫 콘서트를 하고 나서”라고 울먹이며 “최고인 친구들이 모였기 때문에 ‘그 안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부분은 뭘까’ 라는 고민은 항상 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도”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핸드헬드기법과 시네마톤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화려한 메이크업, 의상과는 상반되는 2NE1 멤버들의 다른 면모를 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이날 티저 영상과 함께 판타지한 느낌의 월드투어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마치 우주의 여신처럼 몽환적이고 여성미 물씬 넘치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걸그룹으로는 최초로 2번째 월드투어에 도전하는 2NE1은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으로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월드투어는 오는 3월 1, 2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기점으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은 오는 1월 21, 22일 G마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