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컬러 오브 인피니트’ 프로젝트
인피니트 ‘컬러 오브 인피니트’ 프로젝트


인피니트 ‘컬러 오브 인피니트’ 프로젝트

그룹 인피니트가 ‘컬러 오브 인피니트’라는 색다른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20일 자정 공개된 인피니트의 ‘컬러 오브 인피니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달간 팬들의 투표로 멤버들의 컬러를 결정한 후 향후 인피니트에 적용해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로 펼쳐나갈 프로젝트이다. 20일 오전 9시 현재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놀이하듯 24가지 색의 옷을 직접 입혀보면서 멤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선택 할 수 있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2014년 인피니트의 첫 프로젝트인 ‘컬러 오브 인피니트’는 멤버 각자의 대표 색깔을 팬들의 참여로 직접 고르는 것이다”며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대표 색깔로 향후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컬러 오브 인피니트’ 이벤트는 참여자를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한정판매된 후 절판된 인피니트의 정규 1집 ‘오버 더 탑(OVER THE TOP)’ 골드버전 앨범이다.

인피니트는 지난 16일 인피니트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을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시키며 국내활동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2월 28일, 3월 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