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김재중리팩앨범자켓]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김재중리팩앨범자켓]




함박눈과 함께 김재중의 신곡 ‘헤븐(Heaven)’이 온다.

JYJ의 멤버 김재중의 솔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가 오늘 정오 발표돼 반응이 뜨겁다. ‘헤븐’은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이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중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거미의 애절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올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가 탄생했다. 마침 수도권에 함박눈이 내려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일본 싱어송라이터 나카지마 미유키의 곡을 리메이크한 ‘화장’도 리패키지에 실렸다. 씨제스 측은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며 화장을 하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김재중은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편곡을 기획해 원곡이 가진 애절함과 애틋한 감성을 잘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JYJ의 멤버 김준수는 트위터를 통해 “화장은 뭔가 비가 오는 홍콩 밤거리를 연상케 한다. 흐리지 마라~ 눈물아~”라고 올리며 김재중을 응원했다. 팬들은 “역시 김재중. 목소리 보물이다! 겨울 발라드로 대히트 예감!” “거미와 김재중의 하모니 정말 훌륭하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발라드!” “헤븐도, 화장도 가사가 너무 아름답다. 한편의 시를 보는 듯!”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리패키지앨범을 발표한 김재중은 22일~23일 일본 나고야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25일~26일에는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생일파티를 기념한 특별한 공연 ‘2014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 앤 제이 파티(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를 개최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