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로맨스가 필요해 3′ 깜짝 출연
김지석 ‘로맨스가 필요해 3′ 깜짝 출연


김지석 ‘로맨스가 필요해 3′ 깜짝 출연

배우 김지석이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에 깜짝 출연한다. 김지석은 지난 2012년 케이블TV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신지훈 역으로 출연했다. 김지석은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주열매(정유미)를 사이에 두고 윤석현(이진욱)과 팽팽한 삼각관계를 보이며 언제나 주열매를 이해해주고 기다려주는 자상한 로맨티스트로 등장했다.

이같은 인연으로 김지석은 20일 오후 방송되는 ‘로맨스가 필요해 3’ 3화에서 남궁민과 왕지원의 추억이 깃들여 있는 바의 주인으로 등장한다. 제작진은 “지난 시즌 함께 한 장영우 감독의 러브콜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단번에 응해준 김지석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짧은 출연분이지만 ‘로맨스가 필요해 3’에 활력을 불어넣은 등장임은 물론 지난 시즌 ‘로맨스가 필요해’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도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김지석은 “지난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촬영 당시 감독님을 비롯해 여러 스태프, 배우분들과 함께 너무 행복하게 촬영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게 남아있다. 그래서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로맨스가 필요해 3’의 특별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로맨스가 필요해’의 촬영 현장은 여전히 정말 즐거운 것 같아 매우 뜻 깊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20일 방송되는 ‘로맨스가 필요해 3’ 3화에서는 앨런과 주완(성준)이 동일 인물인지 모르는 신주연(김소연)의 로맨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방송은 오후 9시 40분.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