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살만찌고’
포미닛 ‘살만찌고’


포미닛 ‘살만찌고’

걸그룹 포미닛의 신곡 ‘살만찌고’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 10주년 음원 프로젝트의 포미닛의 디지털 싱글 음원 ‘살만찌고’가 지난 20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포미닛의 ‘살만찌고’는 발매 10시간이 지난 오전 10시 현재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에서 음원 추천 없이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인 멜론에서는 5위를 달리고 있으며 다음뮤직 3위, 싸이뮤직, 몽키3, 엠넷 등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살만찌고’는 멜론 외에 추천이 없는 상태에서 상승세를 감안할 때 이들 차트에서도 곧 1위에 오를 전망이다.

포미닛 허가윤, 현아, 권소현이 부른 ‘살만찌고’는 용감한형제가 작사, 작곡한 미디움템포의 팝 넘버로 포미닛만의 보이스컬러와 심플한 곡 전개, 헤어진 연인을 그리는 여자의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음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달 동안 10명의 아티스트들과 매달 신곡 1곡씩 공개 중이며 앞서 임창정의 ‘그렇게 당해놓고’에 이어 포미닛이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용감한형제의 데뷔 10주년 앨범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