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_김주혁 막내작가
1박2일_김주혁 막내작가


KBS2‘1박 2일’ 김주혁이 수지를 닮은 막내 이슬기 작가와 격한 포옹을 나눠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등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KBS 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겨울방학특집으로 경기도 북부투어의 두 번째 이야기가 19일 방송된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김주혁이 한 여성을 격하게 끌어안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여러 조각으로 나뉜 영수증에 적힌 식재료를 얻기 위해 게임을 펼쳤던 멤버들은 다시 한 번 영수증에 적힌 음식을 얻기 위해 ‘1박 2일’ 스태프를 안고 앉았다 일어나기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처럼 6명의 멤버들과 짝꿍을 이뤄 ‘인간 역기’가 되어줄 고마운(?) ‘1박 2일’의 스태프들은 다양한 체급의 남성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단연 눈에 띄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홍일점인 막내 이슬기 작가.

정준영이 모닝엔젤 수지를 보고 “막내 작가 (이슬기) 누나에요?”라고 착각했을 정도로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이슬기 작가는 등장부터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종민은 “최고의 미녀작가 아니에요~”라고 막내작가를 소개하는 한편, 김주혁은 게임 내내 화색을 띄더니 막내 이슬기 작가와 짝꿍이 될 경우에 “나 (앉았다 일어나기) 200개 할거야~”라며 의지를 불태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주혁은 막내 이슬기 작가와 짝꿍을 이뤄 앉았다 일어나기를 완주할 수 있었을지, 멤버들의 환호 속에 성사된 두 사람의 포옹은 어떻게 이뤄지게 된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