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야식차
이연희 야식차
이연희 야식차

배우 이연희와 이연희의 팬들이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촬영장에 약 150인분의 야식과 음료를 선물했다.

지난 14일 ‘미스코리아’의 경기도 양주 세트장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이연희 팬들이 보내온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이 등장했다. 이는 ‘미스코리아’를 위해 연일 밤샘 촬영과 한겨울 추운 날씨로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연희의 팬들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15일 ‘미스코리아’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연희가 김이 나는 음식들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들과 함께 팬들이 보내온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이 보낸 야식 트럭에는 “지영이가 쏘면 넘어와?”라는 문구가, 카페 트럭에는 “와이키키 카페”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가 들어있다.

이연희 역시 팬들의 선물에 감동해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연희는 야식 트럭과 카페 트럭 앞에서 직접 스태프들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연희는 추운 날씨에도 직접 촬영 현장까지 찾아와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팬들에게 “촬영장에 팬분들의 따뜻한 사랑 전해 받았어요. 고마워요. 힘이나네”라는 감사 메시지와 직접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미스코리아’ 8회에서 4위로 안타깝게 예선을 탈락한 오지영(이연희)의 모습과 1위에 올랐지만 마원장(이미숙)의 엿기름물 의심을 받아 불안한 모습의 임선주(강한나)의 모습이 보여지며 반전을 기대하게 하는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이연희 미니홈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