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곽설부
김희철 곽설부
김희철 곽설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걸그룹 드림걸스 멤버 곽설부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서 만났다.

15일 MBC 측은 김희철과 파트너 곽설부의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같은 날 경기도 가평군 남이섬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초반부터 진짜 커플 같은 모습으로 최상의 호흡을 보였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다정한 모습을 보여 새로운 케미스트리 커플을 알렸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이 가상 결혼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은 지난해 2PM 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짝을 이뤄 총 21개국에 방송되며 인기를 얻었다.

새롭게 방송되는 시즌2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 가운데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출연이 알려졌다. 김희철의 파트너 곽설부는 대만 뿐 아니라 중화권 전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림걸스의 멤버다. 촬영 전날 한국에 도착한 곽설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희철 씨와 첫 만남을 앞두고 많이 떨린다”고 말하며 미리 한국어를 수첩에 적어와 연습하는 등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 다른 문화를 이해하며 글로벌 부부로 거듭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4월경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