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로맨스가 필요해3′ OST ‘돈 크라이(Don’t Cry)’ 자켓
tvN ‘로맨스가 필요해3′ OST ‘돈 크라이(Don’t Cry)’ 자켓
tvN ‘로맨스가 필요해3′ OST ‘돈 크라이(Don’t Cry)’ 자켓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결혼 후 첫 음악 작업으로 알려진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필요해3’의 첫 번째 OST ‘돈 크라이(Don’t Cry)’가 14일 정오 공개된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로맨스가 필요해3’ OST 녹음 당시 곡 작업에 몰입하기 위해 신혼집인 제주도까지 내려가 녹음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곡 출시에 앞서 tvN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OST 녹음 현장인 제주도 작업실 모습이 살짝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 14일 정오에는 음원과 함께 제주도 신혼집을 배경으로 작업현장과 제주도 신혼집의 정경을 고스란히 담은 OST 뮤직 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돈 크라이’는 여주인공인 신주연(김소연)의 테마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와 작곡을,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편곡을 맡아 부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되었다. 특히 극중 여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때로는 가슴 찡한 아픔을, 때로는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건반과 드럼이 함께 한 오리지널 버전과 이상순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기타 버전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참여한 ‘돈 크라이’는 ‘로맨스가 필요해3’ 2화 방송일인 14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을 포함한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